떡보의 하루 여수점 복합매장
공지사항대표인사말찾아오시는길
맨 위로
대표인사말
작은 마음까지 정성을 다하는 그랑피아프
여수시민의 자랑거리가 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저희들의 약속입니다.
안녕하십니까!
그랑피아프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고객여러분 환영합니다.
1996년 2월 과자나라 베이커리 상호로 오픈하여 현재 그랑피아프 제과점으로 까지 만 20년 생일을 맞이 하였습니다.
그동안 저희 그랑피아프 제과점에 사랑과 관심을 가져주심에 고개숙여 감사드립니다.
강산이 두번 바뀌는 긴 시간동안 격변하는 대기업 프렌차이즈 속에서 성장하며 살아남을수 있었는데는 무방부제 무화학첨가제라는 돌아가는 길을 인정해주신 고객님들의 덕분이였습니다.
먹는 음식을 다루는 이는 이 음식을 단순히 돈을 벌기위한 상술로 이용하면 절대 안된다는 저희 제과점의 고집을...
그 길이 조금 멀더라도 돌아가자는 길을 많은 고객님께서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덕분에 2009년부터 저희 여수특산품 거문도 해풍쑥을 이용하여 지역 특산품 빵만들기에 연구하고 개발하는 노력을 바탕으로 2012년 여수세계박람회장에 개인제과점으로 유일하게 입점하는 영광을 입기도 하였습니다.
저와 저희 제과점 공장장님을 비롯한 직원들의 끝없는 여수특산품 좋은빵 만들기의 노력으로 인하여 2015년 7월부터 여수세계박람회장에서 거문도 해풍쑥빡을 여수특산품 빵으로 시판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매장을 찾아주시는 고객님과 저희 싸이트에서도 판매하게 되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오픈당시 '초심' 내가족이 안심하고 먹을수 있는 좋은빵만들기 엄선된 재료와 무방부제 빵 고집으로 항상 고객님께 정직한 기쁨과 맛을 함께 드리는 제과점이 되겠습니다.
그랑피아프 대표 이순영